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국민대 친구와 ajr

연시연 2022. 2. 7. 05:25

Maybe a
근데 어쩌면

Hundred bad days
100개의 나쁜 날들이

Made a hundred good stories
100개의 재밌는 경험담이 되고

A hundred good stories 
그 100개의 재밌는 경험담이

Make me interesting at parties
파티에서 날 인싸로 만들어 줄 거야


요즘 푹 빠져있는 AJR의 노래 가사이다.

이 좋은 가사를 보고 떠오른 친구가 하나 있다.

미대 입시를 한 내 베프인데, 이 친구가 실기도 잘하는데 수능을 너무 잘봐서, 가군에 서울대를 넣어야지 하고 있었다.

근데 이 붕진 같은게 원서 접수 기간을 놓쳐서 그걸 못넣었다. ㅋㅋ (사실 친구가 붕진인 게 아니고, 학원에서 챙겨줄 의무가 있는 건데 그게 안됐다.)

결국 가군에 국민대 넣었고 다행히 붙었지만, 서울대 넣었어도 붙었을 것 같은데 조금 아쉬운 일이다.

나쁜 일이기도 하나, '원서 접수 기간 놓쳐서 서울대 못 간 썰'이라는 제목으로 종종 친구들에게 들려준다면

나름 웃기고 좋지 않은가? 무튼 쉽게 할 수 있는 경험은 아니니까. ㅎㅎ

이렇게 되니 국민대 미대가 친구에게는 운명이지 않았나 싶다. 아마 좋은 일이 가득할거다.

운 한 번 더럽게 좋았다 친구야 대학생활 즐겁고 알차게 하길 바라

 

AJR - 100 Bad Days

 


막간 AJR 노래 추천 

  • 100 bad days 
  • Bummerland
  • weak
  • come hang out
  • burn the house down
  • karma